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에 신규 캐릭터 ‘레오’를 업데이트했다.
 
‘왕님’이라는 별명을 가진 ‘레오’는 ‘앙상블 스타즈’의 8개 유닛 중 하나인 ‘나이츠(Knights)’의 숨겨져 있던 멤버이자 리더로, ‘나이츠‘의 모든 노래를 작곡하는 천재성과 4차원적인 매력을 갖춘 캐릭터다. 
 
신규 캐릭터 ‘레오’의 등장으로 기존 멤버 ‘츠카사’, ‘아라시’, ‘이즈미’, ‘리츠’가 속한 ‘나이츠’ 유닛이 총 5명의 완전체 유닛으로 탄생,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기사도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오’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고급 스카우트 티켓’ 및 ‘크리스탈 패키지’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레오 캐릭터 스트랩’과 ‘레오’ 캐릭터 성우인 ‘아사누마 신타로’의 사인 보드를 증정한다. 또, 6월 5일(화)부터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여름에도 눈부신 아이돌, 앙상블 스타즈’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는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5월 5일에는 ‘감사제 보러 일본으로 가요!’ 이벤트에 당첨된 국내 이용자를 ‘앙상블 스타즈’ 일본 론칭 3주년 행사에 보내주었으며, 5월 9일에는 홍대 던전에서 한국 론칭 100일 이벤트로 인게임 쿠폰을 깜짝 지급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올 1월, 서비스를 시작한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는 개성 넘치는 8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0명의 아이돌을 대결 및 미션 수행을 통해 수집,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현직 라이트 노벨 작가가 구성한 스토리 라인과 유명 성우가 참여한 캐릭터 음성 등으로 높은 완성도와 차별화된 몰입도를 선사해 일본, 중국 등 출시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신규 캐릭터 ‘레오’ 업데이트와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