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6-04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279주소복사

넥슨, R등급 모바일 MMORPG ‘카이저’ 6월 4일 사전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의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카이저(KAISER)’의 사전 오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카이저’는 안드로이드 및 IOS버전으로 사전 오픈한 데 이어 오는 7일 정식 출시에 돌입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이용자들이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1대 1 거래’ 기능이 포함된 18세 이용가와 거래 콘텐츠가 제외된 12세 이용가를 출시하고,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는 12세 이용가를 선보인다.

‘카이저’는 ‘1대 1 거래’, ‘장원 쟁탈전’ 등 핵심 요소와 풀 3D 그래픽을 모바일에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리니지2’ 개발실장을 역임한 패스파인더에이트 채기병 PD를 중심으로 3년간 70여 명을 투입해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채기병 PD는 “자유시장경제 체제를 게임에 구현하는 것이 ‘카이저’의 목표”라며, “유료재화를 이용한 거래, 실시간 필드 전투, 길드 커뮤니티 등 이용자로부터 2000년대 온라인게임 감성을 이끌어내기 위한 콘텐츠 비중을 높였다”고 밝혔다.

넥슨 박재민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사전 예약에 120만 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리면서 오픈 전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며, “‘카이저’가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탄탄한 경쟁력을 갖춘 새로운 IP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카이저’의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