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즌 13-2 1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특화 서버를 공개했다.

웹젠은 지난 29일 ‘뮤 온라인’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누구든지 최상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특화 서버 ‘엘도라도2’를 오픈하는 동시에, 새로운 마스터리 액세서리 ‘귀걸이’ 등 매력적인 콘텐츠를 추가했다.

웹젠은 지난해 회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특화 서버 ‘엘도라도’에 이어, 신규 특화 서버 ‘엘도라도2’를 열고 흥행을 이어간다. ‘엘도라도2’는 전설 속의 황금 도시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서버로 캐릭터 레벨에 상관없이 최상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엘도라도2’ 서버의 회원들은 NPC ‘모스’에게 특정 아이템을 전달하고, ‘대천사의 절대무기’와 ‘정복자의 날개’, ‘어둠의 변신반지’ 등 게임 내 최고 등급의 장비를 얻어 캐릭터를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한편, 업데이트에 함께 추가된 새로운 마스터리 액세서리 ‘귀걸이’는 뮤 대륙 엘베란드 NPC ‘모스’의 ‘마스터리 액세서리 상자’를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하다. ‘축복의 보석’ 1개를 사용해 상자를 열면 일정 확률로 귀걸이 또는 기존 ‘액설런트 반지 & 목걸이’를 얻을 수 있다.

귀걸이를 장착하면 ‘공격력 증가’, ‘최대 생명 증가’, ‘크리티컬 확률 증가’ 등 강력한 능력치를 얻을 수 있으며, 시즌 단위로 추가되는 동일 시즌의 귀걸이를 착용 시 ‘시즌 세트 효과’를 추가로 얻게 된다.

이외에도 ‘뮤 온라인’의 인기 던전 ‘차원의 미궁’이 새롭게 리뉴얼 됐다. ‘차원의 미궁’은 기존 7층에서 ‘41층’으로 크게 확장되었고, ‘차원의 미궁 리그’를 진행해 등급에 따라 ‘영웅 블러드 엔젤의 혼’ 등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차원의 미궁 상자’를 지급한다.

웹젠은 신규 서버 ‘엘도라도2’의 오픈과 관련해서 6월 28일까지 4주간 ‘뮤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들은 ‘엘도라도2’에서 특정 레벨 달성 시 ‘정액 이용권(7일)’과 ‘선악의 날개’ 등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된다. 또한, ‘기적의 상자 랭킹 이벤트’, ‘서버 랭킹 이벤트’ 등 신규 서버 맞춤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6월 18일까지 ‘마스터리 액세서리 상자’ 이벤트를 진행해 ‘분노의 귀걸이(좌/우) 3옵션’ 등 최상급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고, 6월 19일 정기점검 전까지 ‘차원의 미궁’ 관련 보상을 2배로 상향한다.

웹젠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신규 서버 ‘엘도라도2’ 오픈을 포함한 ‘시즌 13-2’ 1차 업데이트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