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9일(화),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신규 SS등급 치유형 영웅 ‘라임’을 업데이트했다. 
 
‘정의의 망치를 휘두르는 성기사’라는 별명을 지닌 ‘라임’은 모든 기술을 구사할 때 파티원들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유용한 영웅으로,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기술로는 적진으로 뛰어들며 큰 충격파를 발생시켜 공격하는 ‘홀리스매쉬’, 축복을 통해 해로운 효과를 정화시키는 ‘글로리’, 거대한 망치를 적들에게 떨어뜨리는 ‘리베레이션’ 등이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SS 등급 영웅 소환에 성공할 경우 ‘라임’이 100% 등장하는 특별 이벤트를 6월 11일(월)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6월 11일(월)까지 ‘레드 프라나 상점’을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젬(재화)’ 10개를 사용할 때마다 하나씩 지급되는 ‘레드 프라나’를 모아, ‘레드 프라나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레드 프라나 상점’은 ‘마법 부여 재료 선택권’, ‘유니크 보조 무기 선택권’, ‘4등급 액세서리 선택권’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구비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 1월 30일 서비스를 시작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 음악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