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카오스마스터즈’에 기존 캠페인 모드보다 한층 더 전략성을 강화한 ‘에피소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 된 에피소드는 카오스마스터즈 영웅들이 갖고 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나 특수 미션 수행 등을 테마로 다루는 신규 전투 콘텐츠다. 유저들은 각 테마에 따라 변화하는 조건을 충족시키며 전투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매 전투마다 영웅 구성, 스킬 사용 등 전략적 요소를 새롭게 짜야 하는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 모드의 메인 시나리오에 이어 영웅 샤이라의 스토리를 따라가며 은신 상태의 적들과 싸워야 하는 ‘엘슈아의 신전’과, 악마성 지배자 니바스를 상대로 패왕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 무작위로 소환 되는 악마와 싸워야 하는 영웅 벨제뷔트의 비하인드 스토리인 ‘패왕 탄생’ 총 2종의 콘텐츠가 추가 됐다.

특히 두 가지 에피소드는 고레벨과 저레벨 유저들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일반과 정예 두 가지 난이도를 제공하며 클리어 시 게임 내 재화인 마법석, 영웅 소환권, 고급 장비 소환권 등 각각의 난이도에 걸 맞는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웅의 스킬 능력을 대폭 강화해주는 ‘고유 등급 장비’도 업데이트 됐다. 고유 등급 장비는 ‘도전 퀘스트 시스템’을 통해 영웅별 미션을 수행해야 얻을 수 있다. 이번 에피소드 주인공인 샤이라와 니바스 두 영웅의 고유 장비가 우선 제공 되며, 각 영웅별 에피소드 콘텐츠와 고유 등급 장비는 지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 등급 ‘학생회장 실크’를 비롯해 희귀 등급 ‘검도부장 카이’, ‘사격부장 제르딘’, ‘선도부장 마젠다’ 등 총 4종의 신규 영웅도 추가 됐다. 아울러 장비에 부가 능력을 부여하는 ‘문장 시스템’, 강력한 세트 아이템을 보다 손쉽게 얻을 수 있는 ‘장비 변환’ 등 시스템 등 유저 편의 기능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팀 장현우 팀장은 “유저들이 개성 넘치는 카오스마스터즈 영웅들의 고유 스토리를 즐기는 것은 물론, 던전 특성에 따라 다양한 영웅을 조합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에피소드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춘 신규 콘텐츠를 지속 업데이트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에피소드 콘텐츠 업데이트와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오스마스터즈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