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5-28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215주소복사

펍지, ‘PUBG 프로선수 소양교육 #1’ 성황리 개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지난 25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국제회의장에서 2018 상반기 PUBG Korea League(PKL)의 35개 공인 팀 선수 160여 명과 코칭 스탭이 참석하는 가운데 ‘PUBG 프로선수 소양교육 #1’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PUBG 프로선수 소양교육’은 펍지주식회사 공인 팀 소속 선수들의 소양 함양을 위한 자리로, 이스포츠 프로 선수 및 전문 직업인으로서 규정 준수에 대한 중요성을 자각하고, 부적절한 언행 및 행동을 하지 않도록 도와 보다 건강한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임수라 펍지주식회사 이스포츠 매니저의 PKL 공식 규정 및 행동 수칙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불건전 언행, 승부 조작 및 공모, 대리게임, 비허가 선수 접촉(템퍼링) 등 부정행위에 대한 주의 사항을 안내했다. 이어 국민체육진흥공단 이희갑 의원의 스포츠 부정방지 교육, 그리고 펍지주식회사 권정현 CMO의 인사로 행사를 마쳤다. 

펍지주식회사 권정현 CMO는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선수들의 프로 의식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해 지고 있다”며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가 장기적으로 성장하는 데 있어, 선수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선수들이 스포츠맨십을 함양하고, 오랫동안 팬들의 사랑을 받는 프로선수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이와 같은 자리를 지속해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