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18-05-25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193주소복사

‘갓 오브 하이스쿨X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사전예약 20만 돌파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과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이하 코노스바, 일본어 약칭)’의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자 수가 2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코노스바’는 이(異) 세계로 환생한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 판타지 장르의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아카츠키 나츠메의 라이트노벨을 원작으로 만화판에 이어 TV 애니메이션 제1기, 제2기까지 인기리에 방영되며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국내 대표 웹툰 게임과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의 만남으로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 진행 초반부터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얻었던 ‘갓 오브 하이스쿨’은 ‘코노스바’ 원작 팬들의 참여까지 더해져 20만명이 넘는 사전예약자 수를 기록했다.

실제 사전예약을 시작한 이후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 게시판을 통해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다양한 글들이 올라오며 유저뿐만 아니라 원작 팬들의 높은 기대감도 엿볼 수 있었다.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은 영혼석 3000개, ‘갓 오브 하이스쿨’ 피규어 5종 풀세트 등의 보상이 눈길을 끌며 유저들의 참여가 계속되고 있다. 더불어 사전예약자 수 20만 달성을 기념해 [태고] 캐릭터 뽑기권을 지급하는 등 사전예약 신청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업데이트 사전예약임에도 유저분들이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셨다”라며, “기존에 공개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뿐만 아니라 원작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X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