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5-24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176주소복사

포트나이트, 신규 모드 '전설 무기 2탄' 오픈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기간 한정 모드인 ‘전설 무기 2탄’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포트나이트'의 ‘전설 무기 2탄’은 지난 2월 시원한 화력전으로 국내 유저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전설 무기’ 모드에 새로운 무기와 아이템이 추가된 업그레이드 버전이며, 이번 버전은 친구들과 팀을 이뤄 즐길 수 있는 스쿼드 게임 방식으로만 플레이할 수 있다.

'전설 무기 2탄'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점사 돌격소총과 중산탄총을 포함해 핸드캐논, 소음기 장착 권총, 저격소총, 미니건, 로켓/유탄 발사기 등의 무기들을 전설 등급으로만 획득할 수 있어 더욱 다양해진 무기와 함께 진정한 화력전의 묘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포트나이트'에서 공중전을 펼칠 수 있는 새로운 아이템 ‘제트팩’이 추가돼 게임에 재미를 더했다. 전설 등급 아이템인 제트팩은 보물상자에서 발견할 수 있으며, 아이템 장착 후 공중에서 점프하면 일정 시간 동안 공중을 날아다닐 수 있어 전술적으로 위치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이번 ‘전설 무기 2탄’에서 전설 무기들의 강력한 화력에 액션빌딩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내구도가 높은 석재와 금속 자원의 수확량을 50% 증가시켰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전설 무기 2탄’ 오픈을 기념해 유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설 무기 2탄’ 대기실 준비 화면 인증샷 및 새롭게 추가된 제트팩 인증샷을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V-Bucks를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는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게임 콘텐츠에 녹여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모드들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한층 재미있는 콘텐츠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포트나이트' ‘전설 무기 2탄’은 PC, 모바일(iOS), 콘솔에서 동일하게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며, 이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