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5-2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167주소복사

라그나로크 제로, 신규 직업 ‘닌자’ 추가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신규 직업 ‘닌자’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등장하는 ‘라그나로크 제로’의 첫 번째 확장 직업군 ‘닌자’는 체술, 비도, 인법을 포함해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조작과 육성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이를 기념해 경험치 20% 증가, 달성한 레벨에 따라 버프용 소비아이템 100% 지급, 닌자 전용 무기 제련 이벤트 등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6월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글로벌 프로젝트 2탄을 실시, 일본 로컬라이징 지역으로 추가된 신규 지역 ‘아마쯔’를 오픈하고 새로운 퀘스트를 추가해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전 직업군의 스탯 및 스킬을 초기화하여 사냥시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적용시키는 등 약 27종의 2차 직업군의 스킬이 개선 되었다. 

‘라그나로크 제로’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 제로’와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6월 6일까지 미세먼지 퇴치 공동 이벤트를 실시, 유저들이 미세먼지 몬스터 사냥하면 다채로운 버프류의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