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5-2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150주소복사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신규 레이드 지역 ‘코우나트 대폭발’ 업데이트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23일,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신규 레이드 지역 ‘코우나트 대폭발’을 업데이트했다. 
 
‘코우나트 대폭발’은 ‘테로카 공성전’과 ‘시간의 사원’에 이어 공개된 세 번째 레이드 지역으로, ‘모험’ 콘텐츠 내 ‘코우나트’ 월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코우나트 대폭발’에 마련된 스토리, 일반 및 도전 모드 총 21개 스테이지를 즐기는 과정에서, 새로운 세트 장비 ‘에르나시스’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모을 수 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코우나트 대폭발’ 업데이트를 기념해, ‘코우나트 고대 주화 상점’을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테로카 공성전’과 ‘시간의 사원’ 레이드 지역에서 ‘고대 주화’를 획득한 뒤 상점을 방문해 ‘에르나시스 장비 선택권’, ‘무기 마법 부여 재료’, ‘행운 장비 소환권’, ‘평범한 장비 해제 키트’ 등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고대 주화’ 누적 사용 수에 따라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접속 보상, 명예 상점 등을 통해 모은 ‘럭키 코인’을 사용해 모험 던전 클리어 시 등장하는 카드를 뒤집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길드’, ‘공격대’, ‘방어대’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과 완료한 적이 있는 모험 스테이지를 즉시 완료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소탕 기능’, 레벨에 따라 패시브 스킬을 추가로 부여할 수 있는 ‘육성 시스템’을 추가하고, ‘길드전’, ‘레이드’, ‘방어대’, ‘의뢰소’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이용자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 1월 30일 서비스를 시작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 음악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