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5-2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148주소복사

게임빌, 대작 MMORPG ‘탈리온’ 글로벌 CBT 시작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대작 MMORPG ‘탈리온(TALION)’의 글로벌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돌입한다. 

글로벌 출격을 앞두고 이번 테스트를 통해 최종 점검에 나선 것이다.

이번 글로벌 CBT는 내달 5일까지 2주 간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 대만 등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된다. 

참여 유저들을 대상으로 ‘내 캐릭터 자랑하기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버그 수집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자신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한 후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올리면 우수 캐릭터를 선정하여 정식 출시 때 캐릭터 생성 프리셋에 적용해주는 ‘내 캐릭터 자랑하기 이벤트’는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10만 골드’, ‘루비 100개’, ‘고급 무기 강화석’, ‘고급 방어구 강화석’, ‘고급 장신구 강화석’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탈리온’은 ‘동등한 복수’를 뜻하는 게임명에 걸맞게 ‘RvR’의 재미를 극대화하고 있다. 연맹 대 연맹의 대립 구도가 뚜렷하며, 저레벨부터 고레벨까지 차별 없이 함께 싸울 수 있는 ‘20:20 점령전’이 핵심 콘텐츠로 꼽힌다.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월드보스를 차지하기 위한 ‘RvR 필드 레이드’도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특히 이 게임은 PC 온라인게임급 대형 스케일이 눈에 띈다. 360도 자유로운 시점 조절이 가능한 풀 3D 뷰로 하늘까지 보이는 오픈 필드를 구현했으며, 48부위에 달하는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으로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도 만들 수 있다. 

게임빌과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협력하여 준비 중인 ‘탈리온’은 국내를 넘어 해외 MMORPG 시장을 겨냥한 초대형 블록버스터 기대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