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Warfare Masters’의 정보를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SNS가 찾아온다.

SPOTV GAMES는 ‘PUBG Warfare Masters(이하 PWM) Pro Tour’의 정보를 모아볼 수 있는 전용 SNS, ‘배틀그라운드 PWM’ 페이지를 론칭하여 ‘PWM Pro Tour’의 소식을 빠르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알렸다.

‘배틀그라운드 PWM’에서는 ‘PWM Pro Tour’의 당일 경기 대진, 참가팀 로스터, 방송 결과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주차 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다. 이외에도 ‘배틀그라운드’와 관련된 재미있는 영상 등을 선보여 팬들이 만족할만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매주 월, 수 ‘PWM Pro Tour’ 경기 전 진행하는 페이스북 라이브 코너 ‘듣고, 뜯고!’에서는 대회 현장을 생생히 들여다볼 수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해줄 전망이다. ‘듣고, 뜯고!’는 사전에 ‘배틀그라운드 PWM’ 게시물을 통해 질문을 받고, 질문에 대한 선수들의 대답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어 선수와 팬들의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 이벤트로는 4라운드 마지막 자기장 위치를 맞히는 ‘자기장 맞혔따리’를 매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당일 4라운드 시작 10분후까지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참여할 수 있으며, 뷰잉파티 현장에서도 좌석 구역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자기장 맞혔따리’는 주차를 거듭할수록 풍성한 경품으로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한편, SNS 론칭 기념으로 진행하는 ‘배틀그라운드 PWM 소문내기’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게시글 아래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PWM Pro Tour’는 오는 지난 14일 오후 6시에 개막하여 40팀 간의 치열한 풀리그가 펼쳐지고 있다. 매주 월, 수 오후 6시에 네이버, Twitch로 시청할 수 있으며, 넥슨아레나에서는 경기를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는 뷰잉파티를 개최한다. 뷰잉파티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