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PUBG Global Invitational 2018(2018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이하 PGI 2018)의 대회 장소를 공식 영상과 함께 공개했다.

2018년 배틀그라운드 세계 최강팀을 가리는 PGI 2018은 독일 베를린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Mercedes-Benz Arena Berlin)에서 열린다.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는 여러 세계적 스포츠 대회 및 문화공연 공간으로 적극 활용되고 있는 최첨단 다목적 시설로, 오는 7월 25일(수)부터 29일(일)까지는 PGI 2018의 대회 무대가 될 예정이다.

또한,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첫 PGI 2018 공식 영상을 통해 베를린에서 펼쳐질 배틀그라운드 대전의 서막을 흥미롭게 담았다. 영상에서는 평화로운 베를린시에, 자기장과 함께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베를린 전체는 자기장에 휩싸이게 된다. 동시에 다수의 배틀그라운드 캐릭터들이 전투를 위해 어딘가로 달려가는 모습이 교차되고, 조금씩 줄어드는 자기장은 최종적으로 결전 장소인 베를린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에 머무르게 된다.

PGI 2018은 펍지주식회사가 공식 주최하는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로, 세계 최정상급 실력을 자랑하는 20개의 프로팀이 총 상금 200만 달러와 우승의 영예를 놓고 대결을 펼치게 된다. PGI 2018의 글로벌 주관 방송은 공식 제작 파트너인 바나나컬쳐(Banana Culture)가 담당할 예정이며, 자세한 방송 일정 및 채널은 티켓 오픈 일정 등과 함께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