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이호대)는 요리 모에화 미소녀 RPG '요리차원'의 원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이달 말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1일밝혔다.

'요리차원'은 도넛, 나폴리피자, 마카롱, 월병, 김치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미소녀화 한 수집형 RPG로, 모티브가 되는 요리의 특성에 따라 주식, 메인, 반찬, 전채, 후식, 탕류로 구분된 식령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달 30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되어 양대 마켓 인기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요리차원' 사전예약은 5월 29일(화)까지 진행되며,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보석’ 100개, 품질 향상 재료 ‘백미밥’ 1개, 전투 시 사용되는 자원 2종(식용유/마력) 2,000개 등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비롯해 원스토어 10% 할인쿠폰을 무조건 증정한다.

'요리차원' 관계자는 “원스토어 이용자분들께 '요리차원'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초반 레벨업을 도와줄 사전예약 보상을 놓치지 말고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요리차원'은 23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고수 쉬폰 케이크’를 선보인다. ‘고수 쉬폰 케이크’는 ‘니세코이’, ‘도쿄 구울‘ 등에 출연하여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성우 하나자와 카나가 목소리를 연기한 캐릭터로 귀엽고 동글동글한 외모와 그녀를 항상 따라다니며 보필하는 작은 판다가 인상적인 식령이다.

‘고수 쉬폰 케이크’ 전용 라이브2D 코스튬 ‘고수의 메이드복’도 같은 날 업데이트되며, 코스튬을 착용하면 게임 내 일러스트는 물론 전투 시 스킬 이펙트가 변경된다. 해당 코스튬은 5월 30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원스토어 사전예약 정보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