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5-2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137주소복사

넥슨, '테일즈위버' 유저 쇼케이스 'Blooming: 장밋빛 초대' 성황리 종료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RPG ‘테일즈위버’의 유저 쇼케이스 ‘Blooming: 장밋빛 초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9일 서울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200여 명의 유저가 참석해 ‘테일즈위버’의 업데이트 소식을 가장 먼저 접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참석한 유저들이 각종 미니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존’을 운영하고, ‘테일즈위버’ OST를 작곡한 박지훈 작곡가와 유튜버 ‘다즈비’의 음악 공연에 이어 ‘테일즈위버’의 장경한 디렉터가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테일즈위버’ 여름 업데이트 ‘Second Run’은 6월 14일 1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세 차례에 걸쳐 ‘에피소드 3 완결’, 신규 캐릭터 ‘클라리체 데 아브릴’ 추가, 신규 던전 ‘망각의 카타콤’ 등 등이 차례로 추가된다.

이 밖에도 넥슨은 ‘테일즈위버’의 원작 소설 ‘룬의 아이들’ 3부 출간 예정 소식과 함께 1부와 2부의 e북 출간 일정을 전하고, 원작자 전민희 작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또,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의 모바일 버전인 ‘테일즈위버M’ 영상을 공개했다. ‘테일즈위버 M’은 ‘테일즈위버’ 특유의 감수성과 게임성을 살린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에피소드 1~2’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쇼케이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테일즈위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