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8-05-18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102주소복사

Gen.G LoL팀, ‘몽’ 문창민, ‘플라이’ 송용준 선수 영입

글로벌 e스포츠 기업 Gen.G e스포츠(CEO 케빈 추)가 Gen.G LoL팀에 문창민 (Mong, 몽) 선수와 송용준(Fly, 플라이) 선수를 신규 영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입은 다가오는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시즌 및 ‘2018 LoL 월드 챔피언십‘ 무대를 앞두고 전력 강화를 위해 결정됐다.

이번에 영입한 문창민(Mong) 선수는 2017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에서 BPZ를 3위로 이끈 선수다. Gen.G는 문창민 선수 영입 배경에 대해 솔로랭크에서 두각을 나타내어 테스트를 거친 결과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문창민 선수는 기존 톱 라이너 ‘큐베’ 이성진 선수와 함께 다가오는 시즌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송용준(Fly) 선수는 KT롤스터에서 활약하며 2016 LCK 서머 시즌 준우승을 이끌었던 선수다. 데뷔 시즌부터 수려한 외모와 개성 넘치는 플레이로 주목을 받아온 송용준 선수는 중국, 북미 지역에서 활동하며 많은 경험을 쌓았다. 송 선수는 기존 미드 라이너 ‘크라운’ 이민호 선수와 색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선보이며 Gen.G LoL팀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예정이다.

Gen.G 이지훈 단장은 “실력 있는 선수들을 Gen.G 로스터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세 가지를 만족하는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 코치 및 감독들과 긴밀히 논의해왔다. 첫 번째는 우승 경험을 보유한 Gen.G의 베테랑 선수들로부터 배워 나갈 장기적 차원의 잠재력을 지닌 선수들을 원했다. 두 번째는 유연한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는 선수, 마지막으로는 팀이 더 강력한 전력을 가지며 서머 스플릿에서 상위 성적을 달성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는 선수를 원했다. 우리는 이에 꼭 맞는 선수들을 영입하게 되어 만족스럽다”라고 밝혔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