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7일,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인기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했다. 
 
먼저,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실행 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화면이 특별히 새 단장을 했다. ‘토야마 카스미’, ‘미타케 란’, ‘마루야마 아야’, ‘미나토 유키나’, ‘츠루마키 코코로’ 등 각 밴드를 대표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해 이용자들을 반긴다. 
 
이와 함께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친구 기능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친구의 게임 ID를 검색한 뒤 신청 및 승인 과정을 거쳐 목록에 등록할 수 있으며, 서로의 프로필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라이브 콘텐츠를 즐길 때, 비밀 방을 만들고 친구를 초대해 함께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지난 이벤트 스토리를 다시 볼 수 있는 ‘추억의 스토리’ 기능과 밴드 랭크별 보상을 보여주는 메뉴, 연주 중 노트 싱크를 이용자 환경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노트 설정 옵션 기능을 추가했으며, 사용자 환경(User Interface)도 보다 편리하게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캐릭터 획득에 필요한 ‘스타’, 음악 구입에 사용하는 ‘음색의 크리스탈’ 등 풍성한 재화를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또, 일주일간 출석 이벤트도 진행해 ‘스타’ 총 1000개와 ‘3성 캐릭터 확정 티켓’ 등을 제공한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카카오게임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은 리듬 & 어드벤처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 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특히,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 등을 자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