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리듬게임인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의 한국어판이 오는 7월 19일에 발매된다고 밝히며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아시아 동시 발매가 결정된 이번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은 Nintendo Switch™용으로 처음 등장한 ‘태고의 달인’ 시리즈이다. 조이콘을 이용하여 북채를 휘두를 수 있는 것이 최대의 특징으로, TV 모드와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에 대응하여 언제 어디서나 이번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신곡 ‘Jump Up, Super Star! Short Version’("슈퍼 마리오 오디세이"에서) ‘Splatoon 2 Medley’, ‘별의 커비 메들리’(“별의 커비 Wii”에서) 등의 게임 음악과 ‘요우카이 타이소 다이이치’(“요괴 워치”에서), ‘We are!’(“원피스”에서) 등의 인기 애니메이션 곡을 포함한 총 70곡 이상의 곡이 수록되어 있다. 

‘태고의 달인’의 새로운 요소인 연주 캐릭터가 새롭게 등장하였다. 연주 게임을 시작하기 전, 연주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가 가진 다양한 연주 스킬을 이용하여 플레이어는 고득점을 노릴 수 있다. 또한 ‘Splatoon 2’의 ‘오징어’가 게스트 참가하여 ‘멋징 플레이’를 서포트한다. 인기 캐릭터인 ‘별의 커비’ 역시 연주 캐릭터로 등장하여 음표 인정 타이밍을 보다 늘려주는 ‘풍선 음표 서포트 스킬’을 펼친다.

‘Nintendo Switch™’를 가까이하여 최대 4인까지 로컬 통신으로 근처에 있는 사람과 연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모두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파티 게임이 수록되어 있어 플레이어들은 협력해서 스코어 달성을 노리거나 각자의 스코어와 반응 속도를 경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