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5-1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018주소복사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시즌2’, 오는 13일 결승전 진행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Cygames Korea가 주최하고 SPOTV GAMES가 주관하는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시즌2’의 3, 4위전과 결승전을 오는 13일 오후 2시에 넥슨아레나에서 진행한다고 알렸다.

지난 6일 개막한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시즌2’ 4강전 1경기에서는 ‘내화널관’과 ‘너겟]오카게1팀’이 맞붙었다. ‘내화널관’은 1, 2세트에서 기세를 잡은 뒤 4라운드에서 ‘YonseiUniv’ 선수가 경기를 마무리 지으며 3:1 스코어로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뒤이은 2경기에서는 ‘한밭스타즈’가 ‘ThePlay_Joker’를 3:1로 꺾고 결승에 올랐으며, “1세트 승리부터 결승 진출을 예감했다.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이 많은데, 응원에 보답하게 되어 기쁘다”고 진출 소감을 밝혔다.

13일(일)에 진행하는 결승전에서는 ‘내화널관’과 ‘한밭스타즈’가 마지막 격돌만을 앞두고 있다. ‘내화널관’은 치밀한 덱 구성력이 돋보이는 팀으로, 팀원 전원의 덱을 커스텀하고 다양한 전술을 구사하는 것으로 알려진 팀장 ‘YonseiUniv’의 활약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한밭스타즈’의 경우 개개인이 가장 자신있는 덱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섀도우버스’ 국가대표 출신인 ‘Yau’ 선수가 핵심 선수로 손꼽힌다. 두 팀의 전력이 팽팽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과연 마지막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팀이 어디일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총상금 3,300만 원에 이르는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시즌2’의 결승전은 7전 4선승제로 진행되며, ‘언리미티드’, ‘로테이션’, ‘2PICK’ 방식으로 우승팀을 가린다. 우승팀은 ‘섀도우버스 글로벌 올스타 팀배틀’에 한국 대표로 참여하며, 우승팀 멤버 전원에게 일본 대규모 대회 ‘Autumn Season’ 예선 Day 2 시드권을 지급해 ‘섀도우버스’의 고장인 일본 무대에서 활약할 기회를 얻게 된다.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시즌2’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방문만 해도 ‘리얼 프로모션 카드’, 맛있는 간식 세트를 제공해 풍성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다. 현장에서는 ‘섀도우버스’ 공식 일러스트와 코스프레 팀을 만나볼 수 있어 ‘섀도우버스’만의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으며, 이밖에도 SPOTV GAMES SNS에서 진행하는 ‘대회 시청 인증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