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5-1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8988주소복사

하스스톤, ‘귀족의 정원’ 이벤트 5일간 진행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5월 10부터 14일까지 ‘귀족의 정원’ 게임 내 이벤트가 열린다고 밝혔다.

특히, 삶의 기쁨과 우정을 기리는 이번 축제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들에게 황금 알서리꾼과 황금 데빌사우루스 알, 총 2장의 황금 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하스스톤 선술집은 ‘귀족의 정원’ 테마로 화려하게 단장하며, 하스스톤 영웅들은 축제 분위기가 풍기는 인사를 하고, 특별하고 알찬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다’ 선술집 난투가 진행된다.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다’ 선술집 난투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은 알록달록한 염료와 특별한 ‘귀족의 정원’ 카드로 구성된 덱을 사용하여 턴마다 생기는 ‘귀족의 정원’ 알을 여러 가지 색의 염료로 장식할 수 있다. 각 색상의 염료는 알에서 부화하는 귀여운 하수인에게 속공, 생명력 흡수, 독성 등과 같은 강화 효과를 적용한다.

한편,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마녀숲(The Witchwood™)’은 Windows®, Mac®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iOS, Android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마녀숲’ 카드 팩은 개별적으로 또는 할인된 묶음 상품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퀘스트 보상이나 투기장 보상으로 카드 팩을 획득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카드들을 마력 추출해서 모은 신비한 가루로 이 확장팩의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마녀숲’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관련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