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에 어린이날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로켓점프’와 ‘로켓’을 이용해 경쾌하고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신규모드 ‘로켓전’을 추가하고 ‘로켓전’ 전용 맵 ‘화이트빌리지(White Village)를 공개했다. ‘로켓전’ 모드에서는 로켓을 이용해 맵 일부를 파괴할 수 있으며, 맵 곳곳에서 생성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튜브 크리에이터 ‘보겸’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3종도 추가했다. ‘보겸’, ‘보황’, ‘택배기사 보겸’ 캐릭터는 각각 ‘나를 죽인 적 HP 표시’, ‘미스율 감소’, ‘탄창 30% 증가’ 등 고유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3종 캐릭터를 모두 모으면 ‘체력’과 ‘회피율’이 증가하는 ‘컴플리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상점 ‘보급함’과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어린이날 특별 무기 ‘연필무기’ 5종을 추가했다. 연필모양의 ‘주무기(3종)’와 ‘보조무기’, ‘근접무기’를 모두 모으면 ‘무게 10% 감소’, ‘크리티컬 확률 +5’ 등 ‘PENCIL 스킨 효과’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5월 9일까지 ‘로켓전’을 플레이하면 얻을 수 있는 ‘학용품 조각’을 모으면 ‘PENCIL AK47’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자신의 ‘보겸’ 캐릭터나 게임 플레이 중 만난 ‘보겸’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A급 주무기 보급함’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또 6월 12일까지 게임에서 5회 이상 승리하면 완수하는 ‘일일미션’을 통해 누적 ‘일일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고급 보급함’, ‘A급 LV.1 PENCIL HUNT’, ‘20,000 골드’, ‘A급 LV.1 PENCIL AK47’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