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4일 자사 인기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에 ‘월드 보스 경쟁전’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시즌제로 운영되는 ‘월드 보스 랭킹전’은 월드 보스 ‘스틱스’와의 1대1 전투를 통해 획득한 점수로 서버 내 유저간 등급을 매기는 시스템이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일일 및 시즌보상으로 ‘멸신의 훈장’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전용상점을 통해 인연효과 강화가 가능한 ‘성좌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또, 전투 참여만으로도 다량의 ‘골드’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9일까지 스페셜 던전 플레이를 통해 ‘4성 전설 등급 영웅 스카디’와 ‘영웅 성장 재료’ 및 ‘펫 소환권’을 지급하고, 월드 보스 경쟁전 참여 횟수에 따라 주간 단위로 ‘클래스별 영웅 진화 재료’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16일까지 연휴를 맞아 황금 무기 제작 미션을 통해 ‘플라워 완드’, ‘플라워 소드’ 등 황금무기 2종을 제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공식카페에 신규 콘텐츠 공략 방법을 게시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1,000젬’을, 10명에게는 ‘500젬’을 각각 선물한다.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와 관련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