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왕 동료 ‘리 세이문’과 ‘아슈레이’를 최초로 공개했다.

‘리 세이문’은 ‘광전사’라는 별칭이 붙을 만큼 불타는 창으로 적의 급소를 계속 공격하는 전사 캐릭터다. 분노를 축적하여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딜러로서 전략적 역할을 수행한다.

‘아슈레이’는 재화나 보물은 물론 우주의 행성까지도 훔치는 전설적인 도적 캐릭터다. 자원을 일정 개수 이상 획득할 때마다 공격력이 증가하며 자원이 가득 차면 두 자루의 단검을 하나의 무기로 결합해 더욱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이 외에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접속 보상 이벤트’, ‘특별 출석 이벤트’, ‘깜짝 이벤트’ 등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이달 16일까지는 접속 보상으로 ‘패왕 동료 선택권’을 얻을 수 있고, 출석만 해도 ‘SSS급 동료 뽑기권’, ‘초월의 정수’, ‘룬조각 뽑기권’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임을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알짜 아이템들만 모아놓은 ‘가정의 달 패키지’도 준비했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꾸준한 업데이트로 4년 넘게 인기를 지속하고 있는 국내 모바일 게임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