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2018년 5월 24일 발매 예정인 ‘DARK SOULS™: REMASTERED (다크 소울 리마스터)’(한국어판)의 네트워크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DARK SOULS™: REMASTERED (다크 소울 리마스터)’는 2011년에 발매된 액션 RPG ‘DARK SOULS’를 현 세대 기기에 맞춰 리마스터한 작품이다.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높은 평을 받았던 다크 판타지 세계관과 압도적인 달성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그래픽을 최적화하고 온라인 멀티 플레이의 기능을 확장했다.

한편, ‘DARK SOULS™: REMASTERED (다크 소울 리마스터)’는 발매 전 네트워크 테스트를 실시한다. ‘DARK SOULS™: REMASTERED (다크 소울 리마스터)’의 일부를 플레이할 수 있는 이번 네트워크 테스트는 PlayStation®4, Xbox One으로 실시된다. 본 네트워크 테스트는 서비스 개시 전, 대규모의 네트워크 부하를 사전에 테스트하여 온라인 시스템의 다양한 기능을 검증한다. 

이번 테스트는 네트워크 품질 향상을 위해 무료로 진행된다. 1차 테스트는 오는 5월 11일(금) 18:00~23:00 사이에, 2차 테스트는 5월 12일 18:00~23:00에 예정되어 있다. 네트워크 테스트용 게임 데이터는 5월 2일부터 5월 8일에 각 플랫폼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