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이달 29일부터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개발사 KOG, 대표 이종원)의 출시 100일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5월 19일까지 게임 접속자들에게 ‘S등급 4성 영웅 선택권’, ‘화려한 샤이니 선택권’, ‘4등급 액세서리 선택권’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특히, 100일을 맞는 5월 9일에는 SS 캐릭터 각성에 필요한 ‘찬란한 샤이니 선택권’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선물한다.
 
이뿐만 아니라,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하루에 10개씩 제공되는 ‘100일의 약속’ 아이템을 모아 ‘100일 기념 상점’도 이용할 수 있다. 5월 9일에 열릴 이 상점에는 ‘엘리시스’, ‘레이’, ‘리르’ 등 인기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SS등급 5성 영웅 선택권’을 비롯해, ‘유니크 보조무기 선택권’, ‘진화석 10개 선택권’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출시 100일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SS등급 캐릭터를 획득하고 각성까지 시킬 수 있기 때문에 기존 이용자는 물론,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모두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100일 기념 이벤트와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 음악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