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이하 바이킹 아일랜드)가 서비스 6주년을 맞아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6일 전했다.

'바이킹 아일랜드'는 마음대로 섬을 가꾸고 친구들과 교류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안정적인 운영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6년 넘게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최장수 모바일게임이다.

우선 6주년 업데이트로 펫 알바 시스템과 신규 섬 ‘펫 섬’을 새롭게 추가했다. 펫 알바 시스템은 펫 건물에 펫을 알바로 고용함으로써 경험치, 골드, 하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능이며, 펫 건물은 ‘펫 섬’(60레벨 이상 오픈)에만 건설 가능하다. 플레로게임즈는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매주 1종씩 펫 건물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음달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6주년 건물을 기념으로 증정하고, 매주 주말마다 골드 및 경험치 획득률이 6배 상승하는 이벤트를 같은 기간 실시한다.

또, 금일부터 5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경험치 6배 쿠폰’, ‘고급 흑진주 상자’, ‘황금인삼 패키지II’ 등 서로 다른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10일까지 게임 내 일일 알바 20회 미션에 1회 이상 참여하거나, 17일까지 커뮤니티에 응원글을 등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휴대용 보조 배터리’를 지급한다.

게임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