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오만의 탑’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엔씨는 ‘오만의 탑’의 7층을 추가했다. 오만의 탑은 올해 1월에 6층까지 오픈했다. 68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오만의 탑 7층에 입장할 수 있다.

오만의 탑 7층에는 보스 몬스터인 ‘잔혹한 아이리스’, ‘감시자 리퍼’와 일반 몬스터인 ‘잔혹한 라이칸스로프’등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사냥해 전설 제작 비법서, 아이리스의 목걸이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오만의 탑 이동 주문서’를 모아 ‘오만의 탑 보물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오만의 탑 보물상자에서 ‘머미 로드의 왕관’, ‘영웅 제작 비법서’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오만의 탑 이동 주문서는 오만의 탑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오만의 탑 확장 기념 이벤트를 5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만의 탑 몬스터 100마리를 사냥하는 일일퀘스트를 완료하고 오만의 탑 특별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오만의 탑 특별 상자에서 ‘영웅 장신구 상자’ ‘스탯 반지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만의 탑 입장 제한 레벨이 68레벨에서 60레벨로 낮아진다. 이용자는 특수 던전 메뉴를 이용해 오만의 탑에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