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위즈(대표 문지수)는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에서 1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
업데이트에서 눈에 띄는 콘텐츠는 이미 예고되었던 ‘세력전’과 ‘소울웨폰’이다. ‘세력전’은 원작에서 착안해 기획된 시스템으로 협력과 대립을 반복하는 ▶루케도니아 ▶웨어울프 ▶유니온 등 세 진영의 전략적인 경쟁을 기본으로 한다. 진행 기간 동안 유저는 하나의 세력을 선택해 최후의 승자 세력에 포함하도록 힘쓴다. 세력 간 순위는 포인트 합산으로 결정되며, 순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소울웨폰’은 웹툰 원작에 등장하는 가주들의 특별한 무기로 ‘일반’과 ‘고유’로 구분된 능력치를 보유한다. ‘일반 능력치’는 어떠한 캐릭터가 장착하더라도 적용되지만 ‘고유 능력치’는 ‘소울웨폰’에 맞는 캐릭터가 장착했을 때에만 능력을 발휘한다. ‘소울웨폰’은 게임 내 퀘스트와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획득 채널은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
또한, 신규 캐릭터 ‘마두크’가 공개된다. 원작에서도 권모술수에 능한 악역으로 등장했던 ‘마두크는 5성으로 유니온 장로이자 웨어울프 로드를 역임했던 절대자 중 한 명이다. 1주년을 기념해 금일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된다. 

1주년 축하 이벤트도 전개된다. 특별 7일 출석 이벤트로 ‘5초월 캐릭터 선택권’, ‘절대자 계약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행동력 소모 이벤트를 통해 행동력 1개만 사용해도 365개로 되돌려 주고, 누적 사용량에 따라 ‘6성 일반 캐릭터 선택권’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캐릭터 투표 등 이벤트가 끊임 없이 진행될 계획이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1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