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의 배틀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PUBG)’로 진행하는 대회, ‘PUBG Warfare Masters(이하 PWM) Pro Tour’에 참가할 아마추어팀을 모집한다고 알렸다.

‘PWM Pro Tour’은 2018 상반기 PUBG Korea League(PKL)에서 인증받은 공식 Pro Tour로, 순위에 따라 PUBG POINT를 획득할 수 있는 공식 대회다.

‘PWM Pro Tour’는 공인 프로팀과 해외 초청팀, 아마추어 팀으로 구성 된 40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예선 모집 기간은 4월 24일부터 4월 29일 자정까지로, 5월 1일 낮 12시의 카카오 스쿼드 레이팅을 기준으로 오프라인 예선전에 참가할 상위 20팀을 선발한다.

만 18세 이상 4인으로 구성된 스쿼드 팀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 가능하며 예비 인원을 포함하여 최대 6인까지 팀원으로 등록할 수 있다.

예선전에 참가할 20팀의 명단은 5월 2일 ‘PWM Pro Tour’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예선전은 5월 7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의 PC방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예선 및 본선은 모두 3인칭(TPP), 1인칭(FPP) 모드를 번갈아 적용하며 1, 2라운드는 미라마 맵, 3, 4라운드는 에란겔 맵에서 펼쳐진다.

예선 신청 및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PWM Pro Tou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