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4-2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8789주소복사

퍼즐앤드래곤, 특별 레어 에그 ‘용계사&용환사’ 재등장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용계사&용환사’가 다시 등장한다.
 
이번 특별 레어에그는 마법석 10개로 1회 사용 가능하며 오는 2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이다. ‘뇌천의 영용환사 네이’ 등 궁극진화 후의 네이 5종과 ‘도화의 완용환사 코튼’ 등 궁극진화 후의 코튼 5종을 포함한 용계사&용환사 24종이 출현한다.
 
특히 ‘혼용계사 라죠아’, ‘미용계사 디스텔’ ‘전용환사 플라리네’의 신규 몬스터 3종이 등장, 던전 공략에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같은 기간 스페셜 던전인 ‘드래곤 포레스트’가 재등장한다. 중급부터 초지옥급까지 5종류 난이도와 4마리 이하 편성의 플로어로 구성돼 있으며, ‘플레임 북 드래곤’, ‘번망의 등용환사 마이네’ 등 다양한 몬스터들과 승부를 벌이게 된다.
 
뿐만 아니라, 4월 23일 12시부터 ‘에그 드래곤 챌린지’ 던전이 개방되며, 동시에 ‘다함께 에그 드래곤 챌린지’가 개최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개인 및 전체 토벌수에 따라 각종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퍼즐앤드래곤 ‘용계사&용환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