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의 글로벌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오는 20일부터 10일간 ‘제임스-영거 갱단 이벤트!’와 ‘오레곤 트레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식량’, ‘골드’ 등의 재화를 모아 유닛 ‘무법자 부대’와 이벤트 건물 ‘술집’을 얻을 수 있으며, ‘숲’ 확장, ‘농장’ 업그레이드 비용 등 생산 시설 확충에 소요되는 비용을 33% 줄일 수 있다.

또, 4월 한 달 동안 ‘도미네이션즈’ 유저 전원이 획득한 ‘별’ 누적량에 따라 ‘군수품 투하’, ‘전술성 병력’ 등의 보상을 제공하는 ‘글로벌 커뮤니티 챌린지’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도미네이션즈’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게임 누적 설치 횟수’, ‘인기 국가 순위’ 등 서비스 기간 쌓인 다양한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빅휴즈게임즈 팀 트레인 대표는 “역사 콘텐츠와 전략성을 충실하게 담아낸 ‘도미네이션즈’를 즐겨주시는 글로벌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역사를 기반으로 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선보여 ‘도미네이션즈’만의 차별성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미네이션즈’ 공식 사이트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도미네이션즈’는 역사를 소재로 한국, 로마, 독일 등 여덟 개의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석기시대’부터 ‘냉전시대’까지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