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왕 동료인 ‘알레리아’와 ‘테레나스’를 최초로 공개했다.

‘알레리아’는 ‘눈꽃의 성녀’로 불리는 사제 동료다. 적을 얼리는 능력뿐만 아니라 얼음 보호막으로 아군을 보호하면서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능력을 지녔다. 

‘테레나스’는 ‘복수의 화신’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받은 아픔을 적에게 그대로 되돌려주는 성기사 캐릭터다. 적이 받는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아군에게 데미지 반사 보호막을 부여해주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혼 선택권 2장, 초월의 정수 200개, 5천만 골드 등을 얻을 수 있다. 

게임 내 재화인 골드로 동료와 보석을 구매할 수 있는 깜짝 판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도전자 던전의 클리어 시간을 표시하고, 재도전 결과의 UI를 개선하는 등 유저 편의성도 높였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 게임은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와의 소통을 통해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꼽힌다. 서비스 4주년을 넘어서도 인기를 지속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