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민관 기자 (smk@playforum.net) I2018-04-04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8570주소복사

'삼국지조조전 ONLINE’, 신규 전투 콘텐츠 ‘주작’ 및 계보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인기 모바일 SRPG(Strategy Role Playing Game) ‘삼국지조조전 ONLINE’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3일 실시했다.

먼저, 지난 12월에 선보인 사신 ‘청룡’에 이어 신규 사신 ‘주작’을 추가했다. ‘주작’은 책략에 대한 내성이 강하며 전투 중 화염을 일으켜 우위를 점하는 보스 몬스터다. ‘주작’의 전투 보상은 신규 장수를 획득하는데 사용된다. 

신규 장수 12종, 병종 1종, 장수 효과 5종도 추가했다. ‘항적’, ‘우희’ 등 ‘패왕 항우의 패’ 장수 12종을 업데이트했다. 또한, 주위에 적이 많을수록 전투력이 상승하는 ‘효기병’ 병종을 선보이고 ‘계포일낙’ 등 특색이 뚜렷한 장수 효과 5종을 새롭게 도입해 전략의 깊이를 더했다.

게임의 밸런스도 조정했다. 연합에 가입하지 않은 유저도 충분한 양의 보패를 획득할 수 있도록 사신전 ‘개인’ 모드의 보상량을 상향했고, 같은 속성의 ‘4등급 청룡의 보패’ 3개를 원하는 속성의 보패로 합성할 수 있는 ‘보패 합성 시스템’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