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4-02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8535주소복사

삼국지M, 인기 크리에이터 '보겸'과 콜라보 영상 공개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쟁 게임 ‘삼국지M’이 크리에이터 ‘보겸’과 함께한 콜라보 영상을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삼국지M’은 역사적 사건들을 배경으로 수준 높은 그래픽을 통해 삼국지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모바일 전쟁 게임이다. 특히, 정교하게 구현된 다양한 건축물과 드넓은 외성,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전장과 성지 등 역사 속 삼국시대를 생생하게 느끼기에 충분하다. 

이와 함께, 높은 자유도를 제공하는 샌드박스 시스템도 게임의 특징이다. 또한, 이용자는 삼국지에 실제 등장하는 장수들을 활용하여 전략을 강화하며 다른 이용자와의 박진감 넘치는 군웅쟁탈을 벌일 수 있고, 이를 통해 다양한 전략 전술을 세우며 진정한 제왕이 되기 위한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금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제갈량으로 변신한 크리에이터 ‘보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삼국시대에서 전투를 벌이던 ‘보겸’은 현시대로 돌아와 ‘삼국지M’을 통해 당시와 같은 생생한 전투를 즐기며 과거 시절을 회상한다는 내용이다. 삼국지를 잘 모르는 이용자도 ‘보겸’ 특유의 재치를 발휘해서 황건적의 난, 삼고초려, 적벽대전과 같은 시대적 상황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크리에이터 보겸이 출연한 삼국지M의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이번 영상을 통해 삼국지, 그리고 삼국지M이 이용자분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라며,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국지M’은 정식 출시 후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홍보모델로 이문열 작가에 이어 배우 이시언과 이규한을 선정해 CF 영상,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