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8-03-2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8491주소복사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태고 캐릭터 2종 추가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태고] 라틴의 리더 박일표와 [태고] 동백반 단모리가 새롭게 등장했다. [태고] 라틴의 리더 박일표는 다음달 12일(목)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태고] 동백반 단모리는 태고신 제작을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두 캐릭터의 인연 스킬도 추가돼 공격력, 체력이 증가하는 버프 효과도 맛볼 수 있다.

다음으로 시즌4 메인 스토리 Act.7과 Act.8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이 외에도 방랑자 제갈택, 한대령 캐릭터의 스킬 상향 및 ‘갓 오브 다이스’ 리뉴얼을 진행하는 등 기존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9일(목)까지 [태고] 동백반 단모리 제작 및 200레벨까지 육성에 성공한 모든 유저에게 각각 빨간 복주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에 추가한 [태고] 캐릭터 2종과 신규 인연 스킬을 통해 짜릿한 공격의 재미를 선사한다”라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토리 모드 추가 및 기존 시스템 리뉴얼도 진행하오니 더욱 새로워진 ‘갓 오브 하이스쿨’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