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제 8탄 신규 카드팩 ‘Dawnbreak, Nightedge/기원의 빛, 종말의 어둠’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6월 27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 제 8탄 카드팩 티켓 10장을 통 크게 지급한다.

또한 유저들이 친선전을 플레이하면 승패에 관계없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친선전 50만 루피 이벤트’를 4월 8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일반 보상과 특별 보상으로 나눠져 있으며, 일반 보상으로 유저들은 ▲루피 ▲Dawnbreak, Nightedge/기원의 빛, 종말의 어둠 카드팩 티켓 ▲골드 레어 노멀 카드 ▲골드 레어 프리미엄 카드 ▲레전드 노멀 카드 ▲레전드 프리미엄 카드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추첨을 통해 1등 1명, 2등 5명에게 50만 루피와 5만 루피의 풍성한 보상을 얻을수 있어 유저들의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한편, 제 8탄  'Dawnbreak, Nightedge/기원의 빛, 종말의 어둠’은 주제의 상반되는 분위기와 ‘결단’ 시스템으로 반전 가능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유저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섀도우버스’ 신규 카드팩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