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29일 자사 인기 모바일 액션 RPG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에서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진삼국무쌍8’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진삼국무쌍’시리즈 최신작인 ‘진삼국무쌍8’의 무장 ‘신헌영’을 추가하고, 열번째 챕터 신규 스토리 ‘정군산 전투’를 오픈했다. 신헌영은 진나라 무장으로 총명하고 통찰력 넘치는 현명한 여인이다. 신헌영 무장 전용무기는 2종으로, 착용시 전용무기 스킬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 간 특정 영지를 점령하는 방식의 ‘길드 토벌전’ PvE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3종(풍운재기/감개무량/위풍당당)을 공개했다.

넥슨은 4월 20일까지 신규 무장 신헌영 획득 시 ‘6성 감사제 장비상자[금]’를 지급하고, 90레벨 달성 시 ‘스킬 두루마리(L) (5개)’, 전용 무기 초월 +1 달성시 ‘현광석’ 등을 각각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신비한 상점을 통해 초월 무장을 획득할 수 있도록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1주년 당일인 30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태생 5성 무장 선택권’, ‘태생 5성 전용무기 선택상자’, 신규 무장인 신헌영 메달로 구성된 ‘1주년 축하 상자’를 선물한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