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이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3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낚시의 신은 유명 바닷가, 호수 등 세계 곳곳의 낚시터 현장에서 정교한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물고기를 낚는 리얼 모바일 낚시게임이다. 

특히, 미국 하와이, 호주 골드코스트, 이집트 나일강 등 해외의 명소에서 펼치는 짜릿한 손맛을 강조한 생동감 넘치는 낚시 플레이로 아시아, 미국,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낚시의 신은 전세계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최고의 글로벌 레포츠 게임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또한 출시 이후 현재까지 89개국 애플 앱스토어, 32개국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스포츠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이용자 지표에서도 꾸준한 상승 곡선을 나타내고 있다.

낚시의 신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4월 10일까지 낚시의 신 특별 이벤트 페이지 방문 및 미니 게임을 통해 획득 가능한 ‘4주년 코인’으로 체험판 5성 벚꽃 낚싯대, 고급 대어확률 부스터 등 다채로운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유저들에게 '황금상자 4, 5성 장비 획득 확률 4배 증가' 및 '진귀한 진주상자 확률 2배 증가' 등 낚시의 신 4주년 이벤트 기간 중 특정 기간에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4년 동안 낚시의 신과 함께 한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제작한 ‘낚시의 신 4주년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전세계 유저들의 낚시의 신 4주년 축하와 함께 ‘나에게 낚시의 신이란?’을 주제로한 소중한 사연과 특별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모아 제작됐다. 낚시의 신 4주년 특별 영상은 이벤트 페이지 및 공식 유투브 채널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