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를 진행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 (개발사, 조이파이게임)'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신병’에 추가 속성을 부여하는 ‘기령시스템’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열혈강호 for kakao'의 최고 콘텐츠로 손꼽히는 ‘신병’은 숙련도가 높아 질수록 각 신병마다 특수한 능력치와 외형 변신으로 이용자들의 호응도가 높았던 콘텐츠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기령 시스템’을 통해 보다 진화된 신병을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신병이자 무림 8대기보중 하나인 ‘한옥신장’이 추가됐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지금까지 원작 만화 ‘열혈강호’에 등장하는 무림 8대기보 가운데 화룡도, 복마화령검, 괴명검, 패왕귀면갑, 현무파천궁, 추혼오성창 등을 게임 내 신병 시스템으로 구현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옥신장’을 추가하면서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에도 ‘기령’ 수련 관련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신규 던전 ‘곤붕부요경’을 추가하고, 단약 등의 약품을 상위 단계로 제작 할 수 있는 ‘신목정 콘텐츠’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회사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여 레벨업 및 특급 속성을 부여하는 아이템을 제공하고, 석류 수집 이벤트를 통해 ‘전설 반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그 밖에 커뮤니티 이벤트 등이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와 함께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로,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특유의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지난해 국내는 물론 중국, 대만 등에서 좋은 성과를 보여준바 있으며 올해 3월 태국에 출시되면서 현지 양대 앱마켓 인기1위,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며 좋은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