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22일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인기 마블 콘텐츠 '엑스맨' 캐릭터 4종 및 유니폼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매직', '콜로서스', '엔젤', '엠마 프로스트' 등 신규 엑스맨 캐릭터 4종이 '마블 퓨처파이트' 세계에 합류했다. 또한 기존 엑스맨 캐릭터인 '사이클롭스'는 마블 나우! 버전의 유니폼을, '울버린'은 올-뉴 마블 나우! 버전의 유니폼을 각각 선보였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다른 차원의 '엔젤'이 보스로 등장하는 신규 '차원의 틈'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차원의 틈’에서 '엔젤'의 생체 데이터 및 신규 코믹스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지난해 6월 ‘마블 퓨처파이트’에 ‘엑스맨’ 캐릭터 7종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엑스맨’ 캐릭터 4종을 소개하게 됐다”며 “이용자들은 마블 세계관 사상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들 중 하나인 ‘엑스맨’의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마블 퓨처파이트’는 출석 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출석 보상, 6 각성된 ISO-8의 옵션을 다른 ISO-8의 재료로 사용하여 변경할 수 있는 신규 기능, 우편함에 있는 상자들을 한번에 수령할 수 있는 '모두 받기' 기능 등을 추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