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3-16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8309주소복사

이펀컴퍼니, '삼국지M' CF 영상 공개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전쟁 게임 ‘삼국지M’ CF 영상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삼국지M’은 다양한 대규모 전투 콘텐츠와 실사풍 그래픽을 통해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쟁 게임이다. 삼국지 역사 속 위대한 장수들을 게임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들을 직접 육성하고 활용하면서 다양한 전투를 경험하는 재미 또한 맛볼 수 있다. 
 
이용자는 삼국지의 천하통일을 목표로 자신의 군부대를 육성해 다른 이용자와 함께 연맹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더욱 강력하게 세력을 키워나가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기후변화에 따른 지리적 특성을 전략적으로 이용해 사실감 넘치는 화려한 전투로 실제 삼국지의 주인공이 된 듯한 짜릿함을 느끼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삼국지M’의 CF 영상에서는 홍보모델인 배우 이시언과 이규한의 코믹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회식장소에서 연맹 전투를 즐기면서 게임 속 전투의 상대가 서로였던 것을 알게되고, 실제로도 게임 속 플레이처럼 치열한 대결을 펼치며 두 배우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자연스러움과 코믹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전달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번 CF 영상에서는 이시언, 이규한의 인간미 넘치는 자연스러운 매력과 삼국지M이가진 연맹전투의 매력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두 배우가 열연하면서 삼국지M이 이용자분들에게 더욱 쉽고 재미있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한 만큼 이번 영상을 재미있게 시청해주시길 바라며, 게임 속에서 더 많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국지M’은 홍모보델로 삼국지의 대가 이문열 작가에 이어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시언과 이규한을 추가로 선정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게임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