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3-14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8275주소복사

도미네이션즈, '콜로라도 원정' 업데이트 진행... 신규 콘텐츠 '가득'

넥슨(대표 이정헌)은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에 ‘콜로라도 원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신규 ‘위대한 지도자’, ‘하일레 셀라시에’를 추가했다. 에티오피아 제국의 마지막 황제인 ‘하일레 셀라시에’의 업적 ‘유다의 사자’를 달성하고, ‘유니버시티’ 냉전시대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신규 건물 ‘로켓무기고’를 건설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니버시티’ 냉전시대 레벨은 6에서 7로 개방됐다.

신규 유닛 4종과 신규 건물 2종도 선보인다. 전략적 기능을 수행하는 신규 유닛 ‘전쟁 마스토돈’, ‘도둑’, ‘셰리던 전차’, ‘M109 전차’를 추가했다. ‘도둑’은 적의 함정을 무시하고 자원 건물을 약탈하며, ‘M109 전차’는 곡사포로 장애물을 넘어선 공격이 가능하다. 신규 건물 ‘서부 술집’과 ‘로켓무기고’도 추가했다. ‘서부 술집’은 ‘무법자’를, ‘로켓무기고’는 바주카 수비병’을 생산해 침투하는 적을 차단한다.

이와 함께 맵 크기를 ‘3x3 건물’ 52개를 지을 수 있는 크기만큼 확대해 부족한 공간 없이 기지를 확장할 수 있게 했다. 

‘도미네이션즈’는 ‘역사’를 소재로 한국, 로마, 독일 등 여덟 개의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석기시대’부터 ‘냉전시대’까지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천 8백만 건 이상을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미네이션즈’ 공식 사이트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