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시즌 5의 두 번째 신규 지역인 ‘허락하지 않는 땅’을 새롭게 오픈한다. 버닝포인트를 활용하여 던전 플레이를 할 때 골드 획득량, 동료 및 아이템 드랍율이 획기적으로 상승하는 ‘버닝 게이지 시스템’도 첫 선을 보인다. 

또, 새로운 종족인 ‘어금니족’의 신규 몬스터 31종을 공개하고, 강철의 거인 ‘아크버스터’가 새롭게 등장한다.

‘아크버스터’는 ‘오딘의 눈’을 통해 숨겨진 힘을 되찾은 ‘아크엔젤’이 우주 괴수에 대항하기 위해 스스로 변신한 형태로 최대 10명의 동료가 탑승할 수 있다. 탑승하는 동료의 직업에 따라 다양한 ‘아크버스터’ 스킬이 활성화되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월

드 보스인 ‘에레보스’도 신규 추가되어 치열한 전투가 예상된다. 이번에는 새롭게 추가되는 스테이지가 93개에 달하고 콘텐츠 강화와 유저 편의성이 극대화되는 대형 업데이트인 만큼 보상도 풍성하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별 접속 보상’,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  ‘얼티메이트 초월 동료 선택권’, ‘SSS동료 뽑기권’, ‘초월의 정수’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드래곤 블레이즈’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출시 3주년을 앞둔 스테디셀러로 해외 시장에서 마니아를 확보하며 꾸준히 선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