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3-1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8253주소복사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마녀숲' 출시 임박!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새로운 확장팩 ‘마녀숲(The Witchwood™)’이 오는 4월에 출시된다고 금일 밝혔다. 

13일 공개된 2018년 첫 신규 확장팩을 통해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영리하고 용맹하게 괴물들을 쓰러뜨리고 마녀들을 무찌르며 135장의 머리카락이 쭈뼛해지는 무시무시한 새로운 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한 새로운 전략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마녀숲’은 아제로스에 위치한 늑대인간들의 수도인 길니아스에 풀려난, 어둠의 마법으로 뒤틀린 숲 속의 괴물들과 결코 호락호락하지 않은 길니아스의 왕 겐 그레이메인, 그리고 그의 늑대인간 시민들을 배경으로 한다.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흉포한 늑대인간으로 변신한 이 강력한 왕국의 시민들을 도와 함께 괴물들에 맞서 싸우게 된다.

어두운 밤을 살아남기 위해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잔상(Echo)’ 키워드를 포함한 다양한 공략을 세워 위협에 맞서야 한다. ‘잔상’ 효과를 가진 카드는 한 턴에 여러 번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어 마나만 충분하다면 수차례 하수인을 소환하거나 주문을 시전할 수 있다. 직접 카드 덱을 만드는데 능숙한 플레이어라면 홀수 또는 짝수 비용의 카드만을 사용하는 강력한 하수인들을 활용하여 보다 유리한 덱을 만들 수 있다.

확장팩 출시 이후 플레이어들은 2주간 무장을 할 시간을 가진 후 ‘괴물 사냥(Monster Hunt)’에 나서게 된다. 긴장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하는 ‘괴물 사냥’은 하스스톤의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콘텐츠로 플레이어들은 ‘마녀숲’ 깊은 곳에 도사리고 있는 악을 몰아내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길니아스의 지도자들은 이 여정에 대한 준비를 마무리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마녀숲’은 4월부터 Windows®, Mac®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마녀숲’의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3일부터 확장팩 출시 전까지 계정당 1회에 한하여 ‘마녀숲’ 카드팩 50개 묶음 상품을 50,000 배틀 코인(PC기준)으로 모든 플랫폼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예약 구매자는 추가 카드 팩 20개와 함께 ‘어두운 숲 속에서(In a Dark Wood)’ 카드 뒷면을 받을 수 있다.

‘마녀숲’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확장팩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