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18-03-0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8236주소복사

배틀그라운드 최강 대학팀 가린다...'LG그램-인텔PSSU' 참가 접수

CJ E&M 게임채널 OGN이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의 배틀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대학생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LG그램-인텔 PUBG SURVIVAL SERIES University'(이하 LG그램-인텔 PSSU)를 개최한다. 

무게의 혁신에서 사용 시간의 혁신까지 이룬 초경량 노트북 'LG그램'과 글로벌 반도체 기업 '인텔'이 후원하는 'LG그램-인텔 PSSU'는 도전 정신,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을 위한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페스티벌이다

. e스포츠에 대한 꾸준한 지원을 계속하고 있는 LG그램과 인텔은 다양한 IT분야에서 열정을 가지고 꾸준한 도전을 지속해온 기업으로 이 대회가 표방하는 대학생들의 도전과 열정이라는 취지와 맞닿아 있다. 또한, LG그램과 인텔에서는 대회 운영을 위해 LG전자의 게이밍 노트북과 모니터를 제공해 대회 참가자들이 최대한 쾌적한 환경에서 경기에 열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3월 12일부터 온라인 참가 신청을 진행하는 'LG그램-인텔 PSSU'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레이팅 점수를 통해 지역 예선 참가팀을 선정한다. 이어 3월 24일부터 매주 주말 지역 예선을 펼치며 지역 예선을 통과한 40팀은 본선에 오르게 된다.

20팀씩 A · B조로 나뉘어 치러지는 본선은 그룹 당 상위 5개 팀이 결승에 직행하고 하위 5개팀은 탈락한다. A · B조 중위권(6위~15위) 20개팀은 다시 한 번 본선 패자전을 치러 결승에 오를 10팀을 선발한다. 본선은 하루 당 3라운드로 진행되며 라운드 별 순위 포인트를 합산해 최종 스코어를 산정한다. 결승전은 4라운드로 진행된다.

'LG그램-인텔 PSSU'는 국내 소재 대학 재학중인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고 같은 학교 학생끼리 4인 스쿼드를 구성해 출전하면 된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대회 참가 접수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LG그램-인텔 PSSU' 총상금은 3천만원이며 우승상금은 2천만원, 준우승 상금은 1천만원. 우승팀에게는 OGN ENTUS 입단 테스트의 기회가 주어진다.

'LG그램-인텔 PSSU'는 OGN TV채널과 온라인 TVING, YOUTUBE 등으로 볼 수 있고 대회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 이벤트 및 관람 안내 등은 배틀그라운드 OGN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