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배우 이종석을 선정했다고 5일 전했다. 

이종석은 매력적인 외모와 반듯한 이미지, 탄탄한 연기력을 내세워 한국과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영화 ‘VIP’를 비롯해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W’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고, ‘만찢남’, ‘맥락 없게’ 등 다수의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대중성과 작품성을 고루 갖춘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액토즈소프트는 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 일명 ‘만찢남'이라는 수식어가 처음으로 붙은 배우라는 점을 꼽으며, 이종석의 만화 주인공 같은 비주얼과 동화적인 분위기가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가 추구하는 방향과 부합해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종석과 함께 배우 유리나를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향후 이종석과 유리나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홍보모델로서 TV 광고를 포함, 다양한 형태의 게임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인기 PC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탄탄한 세계관과 동화 같은 그래픽, 통쾌한 액션, 협력 플레이 요소 등 원작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