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시 명예코인 70만개... 보스몬스터도 드랍

보스 몬스터인 피닉스를 처치하고 엑스칼리버 스킬 획득한 '왕관' 유저

28일 리니지M 정기점검 후 신규 스킬 5종이 추가됐다. 각 캐릭터가 새로운 스킬을 손에 쥐었으며, 신규 스킬은 기존보다 강력한 위력을 자랑한다. 다만 촉매제인 '명예코인'이 필요해 적재적소의 사용이 요구된다.

이번 패치로 군주는 원거리 스턴인 '엑스칼리버'를 손에 넣었다. 엑스칼리버를 소환해 5칸 이내 PC 1인이 위치한 지면을 강타하고, 적중된 대상은 마법 대미지를 입음과 동시에 2-4초 간 일정 확률로 기절한다. 명예코인은 한 번 사용 시 25개가 필요하며, HP 120과 MP 78이 소모된다.

기사는 '플링' 스킬을 얻었다. 스킬 성공시 이동속도가 2-5초간 감소한다. 대상은 엑스칼리버 범위보다 넓은 6칸 PC이며 명예코인인 8개, HP 45, MP 3이 필요하다.

요정은 쇠약의 주문을 걸어 일시적으로 10~16초 동안 공격속도를 감소시키는 '엘븐 위더'를 배울 수 있다. 7칸 이내의 PC 1인이 대상이며 명예코인 6개와 MP 15가 소모된다.

법사는 '오라클' 스킬이 생겼다. 캔슬레이션이 지워지지 않는 마법인 오라클은 술자의 레벨에 따른 AC 및 대미지 리덕션 보너스를 얻을 수 있는데 다른 대상에게는 사용할 수 없다. 지속시간은 1200초이며 명예코인 12개, HP 50, MP 100이 활용된다.

마지막으로 다크엘프 신규 스킬은 '쉐도우 마킹'이다. 2-3초 동안 일정 확률로 1칸 이내에 있는 PC인 대상을 속박한다. 명예코인은 15개, HP 80, MP 30이 각각 소모된다. 

이번 추가된 신규 스킬 5종은 모두 15 등급 이상 혈맹상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필요한 명예코인은 70만 개다.

또한 이프리트(플링), 피닉스(엑스칼리버), 큰 발의 마요(엘븐 위더), 불사의 머미로드(쉐도우 마킹), 죽음의 좀비로드(오라클) 등 보스몬스터를 이용해 획득할 수도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