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클럽 서포터즈’, ‘클럽 미션’ 등 클럽원이 단체로 전투에 참여해 소속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클럽 서포터즈’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돼 전투에 직접 참여하지 않더라도 클럽 방어와 외부 지원이 가능한 환경을 마련했다. 

또한 클럽에 가입한 멤버가 미션을 달성할 경우 클럽 전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클럽 미션’도 추가돼 클럽원간의 협력이 더욱 중요해졌다.

그 밖에도 일부 시스템에서 사용한 재료를 자신의 클럽원들이 획득할 수 있는 ‘팁 시스템’ 등 게임 내 커뮤니티를 강화해 유저들이 협력 및 소통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최초 접속 시 ‘프리미엄 티켓’, ‘선수 각성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그 밖에도 3X3 빙고 이벤트를 진행해 미션 달성 시 푸짐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다. 화려한 일러스트와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