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2-27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8110주소복사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서 설계도면 공개... 특정 무기 추정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특정 무기로 추정되는 설계도면을 공개하였다.

오늘 공개된 설계도는 “센스가 부족하시네!”라는 문구와 함께 작업대 위에 펼쳐진 스케치와 그 위에 적힌 스웨덴어, 그리고 생쥐 인형과 이를 잡으려는 고양이의 손이 노출돼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2월 22일 공개된 ‘하얀 돔’ 작전 보고서를 시작으로 2월 24일 오버워치 홈페이지 내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공개된 ‘기록 업데이트: 토르비욘이 아내에게 보낸 편지’에는 옴닉 저항군의 기습에 의해 큰 부상을 당한 토르비욘이 아내 잉리드에게 전하는 딸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어 신규 콘텐츠를 기대하는 오버워치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버워치는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