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게임 ‘천애명월도’에서 ‘매드무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3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에서는 ‘쟁(爭)의 시대: 스케일이 다른 전투에 대비하라’는 주제로 ‘천애명월도’ 내 10명 이상이 참여한 단체 전투 영상을 10분 이하 분량으로 자유롭게 제작한 작품을 공모한다. 

게임 내에서 촬영한 단체 전투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 하고, 해당 영상 URL을 ‘천애명월도’ 공식홈페이지 멀티미디어 게시판에 게재해 접수하면 된다.

넥슨은 이번 콘테스트 참여작 가운데 최우수상 3편과 3주에 걸쳐 매주 5편씩 우수상 15편을 선정하고, 최대 상금 50만 원 및 ‘넥슨캐시’ 등을 지급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순금’, ‘우단’, ‘상금가죽’, ‘주철’, ‘비단’을 각각 50개씩 제공하고 ‘일일임무 완료권 4SET 5개’를 지급한다.

한편, ‘천애명월도’는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하면서도 중압감 있는 무협 액션, 광활한 자연경관을 세세하게 묘사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PC MMORPG로, 지난 1월 25일 공개 시범 테스트 시작 직후 PC방 최고 인기 순위 9위를 달성하며 유저들의 호평 속에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천애명월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